Mobile

SKT T멤버십 -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B버베나 2023. 3. 26.

SK텔레콤 T멤버십 -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GiveU(구.1004사랑나눔)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GiveU(구.1004사랑나눔)서비스는 다양한 NGO/NPO가 함께하는 기부프로그램으로, OK캐쉬백, 레인보우 포인트 혹은 현금으로 후원 가능합니다.

- 후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GiveU 운영사무국 ☎ 070-7864-269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스마트세이프플러스] 해외 애플A/S센터에서 단말기를 교체(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스마트세이프플러스/스마트세이프 파손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님께서는 해외에서 단말기 파손 사고시 보상접수 및 보상이 가능합니다. 해외사고로 인하여 현지에서 수리받으실 경우 반드시 단말기 제조사의 공식A/S센터를 통해 수리받으셔야 보상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공식AS센터에서 서비스유닛으로 교체받은 해외 인증 단말기는 추후 사고발생으로 사고접수 시 공식 지정업체를 통해 교체된 내용이 확인된다면 서류 검토 후 보상 여부가 결정 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모바일 멤버십 카드로 OK캐쉬백 이용(적립/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멤버십 카드 신청 시 OK캐쉬백 이용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를 한 고객님에 한해 OK캐쉬백 기능이 탑재되어 발급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가족 간 명의 변경시 멤버십카드 사용자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도 멤버십 탈퇴로 재등록을 해야하나요?

네, 번거로우시겠지만 명의변경 시 멤버십 카드는 탈퇴되므로 재등록 후 이용 하셔야 합니다.
또한 2012년 7월18일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신규가입 신청은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APP] 아이폰에서는 위젯을 사용할 수 없나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일부 태블릿 포함) 모두 위젯 이용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T world 이벤트 참여방법이나 경품 내역 등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내용이 이해가 안가요.
이벤트 참여 및 경품 관련 문의는 각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문의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OK캐쉬백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SK주유소 및 전국 캐쉬백가맹점과 온라인가맹점 그리고 www.okcashbag.com 이용 시 엔크린 보너스 카드,
SK텔레콤 멤버십카드 기타 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시면 가맹점마다 지정되어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 OK캐쉬백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SK주유소 및 전국 캐쉬백가맹점과 온라인가맹점 그리고 www.okcashbag.com 이용 시 엔크린 보너스 카드,
SK텔레콤 멤버십카드 기타 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시면 가맹점마다 지정되어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