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T전화 x NUGU] 부재중 통화 기록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안내가 나와요.
아이폰 T전화에서는 SKT 사용자이면서 VoLTE 사용 가능한 단말에서만 부재중 통화기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두 가지에 해당하지 않으실 경우 부재중 통화 기록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NUGU [T전화 x NUGU]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연결하고 싶어요.
'기본적으로는 스피커 모드 off인 상태로 전화를 연결하지만,
'아리아'에게 스피커 모드 on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이 음성 명령해보세요.
"아리아, 스피커폰으로 전화 걸어줘"
"아리아, 스피커폰으로 전화 받아줘"
SKT NUGU [NUGU buds]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1. 정식 인증된 5V 2A 충전기인지 확인해주세요.
- 9V,12V 등의 전압을 지원하는 고속충전기를 사용시 충전이 되지 않거나 제품이 고장날 수 있습니다.
2. 정품 인증된 충전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해주세요.
3. 충전 케이스 LED 상태 표시등을 확인해주세요.
- 충전 중 : 빨간색 / 완충 시 : 초록색 / 배터리 잔량 부족 시 : 빨간색 점멸
※ 충전시간 : 충전 케이스(약 3시간 30분) / 이어셋(약 1시간 40분) , 충전 케이스를 통한 이어셋 충전 횟수 : 3회
SKT NUGU [NUGU buds] 최대 사용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음악 연속 재생 시 : 약 6.5시간 / 연속으로 통화 시 : 약 4시간 / 충전 케이스 사용 시 : 최대 19.5시간
SKT NUGU [NUGU buds]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무 작동을 하지않는 경우 제품 전원이 꺼지나요?
아무런 작동이 없을 시 60초 후 자동슬립 모드로 진입이 되고 이어셋 작동 시 슬립모드가 해제 됩니다.
SKT NUGU [NUGU buds]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충전 케이스에서 이어셋을 꺼내 양쪽(L/R) 압력 감지 센서를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둥둥둥둥둥' 소리가 나면서 초기화 됩니다.
출처: SKT NUGU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NUGU [NUGU buds]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9.15 |
---|---|
NUGU [NUGU buds] 블루투스 페어링이 자주 해제 됩니다. (0) | 2023.09.13 |
NUGU [T전화 x NUGU] '투데이' 메뉴에 "지금! 이렇게 말해보세요" 하단 발화 목록들은 어떤 기준으로 제공되나요? (0) | 2023.09.09 |
NUGU [T전화 x NUGU] TMAP에도 아리아가 있는데 같은 서비스인가요? (0) | 2023.09.05 |
SKT NUGU [albert AI] 알버트 코딩카드의 종류는 무엇인가요 ? (0) | 2023.08.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