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etail [GS리테일] 리워즈 또는 GS&POINT 다른 사람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리워즈는 양도 불가하며, GS&POINT는 통합회원에 한해 GS&POINT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법인명으로도 회원 가입 가능한가요?
GS리테일에서는 법인 명의로 회원 가입은 어렵습니다.
GSretail [GS25] 결제한 카드를 매장에 두고 왔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매장에 습득한 상품이나 개인 소지품은 매장 방문 또는 고객센터(080-999-542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GSretail [GS25] 영수증을 확인하니 잘못 결제가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입 당시 받으신 영수증과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하시고 매장으로 방문 해주시면 차액 환불 또는 고지된 가격으로 재결해드립니다.
GSretail [GS리테일] 모든 상품의 재고를 조회 할 수 있나요?
우리동네GS 앱에서 주요 매출 상품(브랜드별 5000개 내외)을 기준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상품 재고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우리동네GS 앱 설치 후 '홈화면>상품찾기'를 통해 상품을 검색하시면, 매장별 재고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장별 재고 데이터 조회 시점과 매장 방문 시간상에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GS&POINT 포인트 사용 시 비밀번호를 누르라고 나와요.
5천점 이상 사용 시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후 사용 가능합니다.
별도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고객님의 생년월일 중 '월일 4자리'가 초기 비밀번호 입니다.
GSretail [GS리테일] GS&POINT 적립 일자 5년 후, 익월 1일 소멸되는건가요?
적립 월 기준 5년 도래시 소멸됩니다. 예)20년 08월 10일 포인트 적립:25년 09월 01일 포인트 소멸
출처: GS리테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레테일 [GS리테일] 웹사이트나 매장에 관련된 문의/건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을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1.30 |
---|---|
GS레테일 [GS리테일] GS&POINT 소멸 예정인 경우 고객에게 어떻게 알림이 되나요? (0) | 2024.01.27 |
GS레테일 [GS리테일] 기존 회원은 통합 회원가입을 또 해야 하나요? (0) | 2024.01.12 |
GS레테일 [GS리테일] 위젯은 핸드폰에 어떻게 추가하나요? (0) | 2024.01.09 |
GS레테일 [GS리테일] 보낸 선물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0) | 2024.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