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리테일] 리워즈와 GS&POINT는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네,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리워즈 유효기간이 있나요?
받으신 리워즈별로 유효기간이 상이하며, 우리동네GS 앱에서 소멸예정 리워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GS&POINT의 유효기간은 적립 월 기준 5년입니다.(단, 선물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포인트 선물 받은 월로부터 1년)
소멸 예정 포인트는 우리동네GS 앱 內 마이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고객님의 아이디가 휴면 상태라고 떠요.
6개월 이상 홈페이지 장기간 미이용 시 휴면 상태가 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기존 정보와 일치 여부가 확인되면 휴면상태가 해지가 됩니다. 정보 변경으로 인해 휴면 해지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GS25 고객센터(무료) ☎080-999-5425 (평일 09시~18시, 주말/공휴일 휴무)
GS THE FRESH 고객센터(무료) ☎080-345-7700 (10시~ 19시, 명절 당일 휴무)
GS리테일 [GS리테일] 개명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변경 안되나요?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이름변경 ] 선택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개명(법원의 허가를 얻어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한 경우에만 이름 변경이 가능하며, 신용평가기관에 개명된 이름이 먼저 등록되어 있어야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멤버쉽카드 분실했는데 재발급 받을 수 없나요?
멤버쉽카드를 분실하셨거나 손상됨으로 사용이 불가하실 경우에는 재발급은 불가하며 인근점포(GS25, GS THE FRESH등)에서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아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GS&POINT카드가 여러 개인데 통합은 안되나요?
GS리테일 멤버쉽카드는 각 브랜드별로 1장의 카드(GS25, GS THE FRESH등)만 등록 가능합니다.
단, 여러 장의 카드를 등록하면 이전 등톡된 카드는 자동으로 중지 처리 되며, 포인트는 자동으로 합산됩니다.
출처: GSretail
많이찾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retail [GS리테일] 휴대폰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0) | 2024.02.23 |
---|---|
GSretail [GS리테일] GS리테일 멤버십(GS&&POINT) 카드란 무엇인가요? (0) | 2024.02.20 |
GSretail [GS리테일] 얼마나 더 사용해야 승급할 수 있나요? (0) | 2024.02.11 |
GSretail [GS더프레시] 우리동네GS앱에서 행사 전단이 보이지 않아요 (0) | 2024.02.05 |
GS레테일 [GS리테일] 웹사이트나 매장에 관련된 문의/건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을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