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1.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실 경우
* 명의자가 본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정보
* 명의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 만 20세 미만 : 부모님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정보
2.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할 경우
* 명의자가 본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신분증(사원증 or 재직증명서)
* 법인일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 대리인 신분증(사원증 or 재직증명서)
* 외국인일 경우
-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미성년자일 경우
- 만 20세 미만 : 부모님 동의서(가입신청서에 포함), 부모님 신분증, 6개월 이내 가족증빙서류 (주민등록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 신분증 유효범위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2002년 6월 30일 이전 발급된 구형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SK 7mobile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유심/eSIM' or '휴대폰' 메뉴에서 필요한 상품을 찾고 신청서를 작성하세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 개통센터 해피콜을 통해 개통 진행되며, 유심 요금제를 셀프개통으로 가입하신다면, 해피콜없이 원하는 시간에 바로 개통 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셀프개통은 셀프개통신청서를 작성하신 고객에 한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후 가입 가능하며
법정대리인 동의는 네이버 인증서, 신용카드 등의 본인확인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개통 과정에서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가 필요하여 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이 경우 요청받은 서류를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로 준비하여 제출해주세요.
SK 7모바일 - 후불 서비스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충전형(선불이동전화)서비스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명의자가 동의하지 않는 부정가입을 줄이기 위해 선 ↔ 후불 전환 업무 처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었습니다. (22.12.15~)
선 ↔ 후불 전환을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서비스가 제공되는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출처: SK 7MOBILE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세븐모바일 - 복지할인혜택이 가능한가요? (0) | 2024.06.24 |
---|---|
SK 세븐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0) | 2024.06.15 |
SK 세븐모바일 -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0) | 2024.06.09 |
SK 세븐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4.06.06 |
SK 7 모바일 - 인터넷 접속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0) | 2024.05.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