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개통신청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휴대폰을 구매하신 고객님께 상담사가 확인을 위해 전화를 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상담사에게 요청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유심을 구매하신 고객님은 PC 홈페이지 內 신청내역 조회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배송전 단계에서만 수정 가능)
Hello Mobile - 온라인신청서를 다시 작성할 수는 없나요? 공통
https://direct.lghellovision.net>;신청내역 조회에서 신청서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배송 전까지만 수정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 휴대폰 구매 후 색상과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공통
배송전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색상, 요금제, 할부기간,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구매 후 구매내역 또는 상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공통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PC)를 통해 신청내역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휴대폰/가입 → 가입신청안내 → 신청현황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셀프개통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LGU+망
셀프개통 신청 이용가능 시간은 가입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신청서 접수 및 개통진행은 해당 시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1. 번호이동 : 10시 ~ 19시 50분 (일요일, 신정/설/추석 당일 제외)
※ 단 이전 통신사가 KCT, 세종(온세)텔레콤일 경우 토/일/공휴일 불가
2. 신규가입 : 08시 ~ 19시 50분 (요일 제한 없음)
Hello Mobile -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LGU+망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90일(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통센터]
- 1855-1055(유료)
-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30분 ~ 13시 30분)
Hello Mobile - 누구나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LGU+망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 이상인 성인일 경우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하실 수 있는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의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 eSIM을 이용 중인데 교통카드 사용이 안됩니다 LGU+망 (0) | 2024.08.10 |
---|---|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LGU+망 (0) | 2024.08.05 |
헬로모바일 -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0) | 2024.07.15 |
SK 세븐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0) | 2024.06.30 |
SK 세븐모바일 - 복지할인혜택이 가능한가요? (0) | 2024.06.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