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SK스토아)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아리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T NUGU (SK스토아)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SK스토아)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SK스토아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SK스토아)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SK스토아)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아리아, SK스토아 주문 조회해줘" 또는 "아리아, SK스토아 주문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SK스토아)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SK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CJ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B tv x NUGU를 통해 TV 화면을 보며 음성으로 대화하며 주문하는 서비스 입니다.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동하신 후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놓으시면, CJ온스타일에서 음성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싫은 홈쇼핑 상품, 이제 TV를 보다가 “아리아, 이거 주문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ARS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홈쇼핑 앱을 열지 않아도 되는 똑똑한 쇼핑! B tv x NUGU를 통해 만나보세요.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누구 (CJ온스타일)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8.08 |
---|---|
SKT 누구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0) | 2021.08.07 |
NUGU (어학사전) 어떤 언어를 찾아볼 수 있나요? (0) | 2021.07.16 |
NUGU (NUGU 백과) NUGU 백과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07.16 |
NUGU (길안내) 길안내에서 등록한 목적지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7.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