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 해외에서 로밍 이용이 안 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에서 로밍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전원을 껐다 켜 주세요.
- 휴대폰 네트워크를 다시 설정해 주세요. (T 서비스 > T 로밍 > 확인 > 수동 선택 > 사업자 선택)
- 음성통화 발신만 안 되는 경우에는 국제전화 발신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위 방법을 시도해 보아도 해결되지 않으면 T 로밍 고객센터(+82-2-6343-9000)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로밍 - 해외 로밍 이용 후 한국에 돌아왔는데 데이터 접속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 로밍 이용 후 국내에서 데이터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허용" 상태 확인
-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APN > "SK Telecom" 체크 확인
※ "SK Telecom Roaming"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데이터 접속이 되지 않음
iOS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셀룰러 데이터 "ON" 확인
2. 휴대폰을 껐다 켜 주세요.
위 방법을 시도해 보아도 데이터 접속이 되지 않으면 T 로밍 고객센터(02-6343-9000)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로밍 - 갑자기 로밍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체류하시는 지역의 통신망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 로밍 고객센터(+82-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발신 시 무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로밍 -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 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로밍 - [T 시그니처 요금제] T 시그니처 요금제 이용 시 제공되는 T 로밍 OnePass 이용권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 시그니처 요금제 이용 시 제공되는 T 로밍 OnePass 이용권은 T 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 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요금상품(T) > T 시그니처 혜택 보기
- T 월드 앱 : my T > 전체 메뉴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 > T 시그니처 혜택 보기
출처: T월드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T로밍 - [T 로밍 쿠폰] 로밍 부가서비스에 가입한 상태에서 T 로밍 쿠폰을 등록하면 어떤 순서로 적용되나요? (0) | 2023.03.03 |
---|---|
SKT T로밍 - [T 로밍 쿠폰] T 로밍 쿠폰의 남은 금액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0) | 2023.02.28 |
SKT MOBILE - 요금안내서를 받는 주소(청구지 주소)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0) | 2023.02.23 |
SKT MOBILE - 미납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2.22 |
SKT MOBILE - 데이터 사용량 조회 시,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0) | 2023.0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