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KT 모바일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B버베나 2022. 6. 18.

KT mobile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 요금관련

고객이 인터넷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시 kt 가입자 본인의 핸드폰번호와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고객인증을 하고,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소액결제를 통해서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핸드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 핸드폰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이용가능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전용계좌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전용계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kt.com 홈페이지,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가능 은행 : 신한, 국민, 농협, 우리, KEB 하나, SC, 기업, 부산, 우체국, 광주, 대구, 경남, 전북, 한국씨티은행, 케이뱅크
■ 신청경로
ㅇ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ㅇ 마이케이티 앱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실시간 계좌 출금이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으로 고객의 계좌에서 요금을 즉시 인출 및 납부 처리되는 서비스로 명의자 본인 계좌에서만 인출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가까운 플라자로 방문해주시거나 고객센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 납부 가능합니다.

■ 가능금액 : 1원 이상 가능
■ 가능은행 : 농협, 국민, 우리, 신한, 기업, SC, KEB 하나, 우체국, 케이뱅크
※ 매일 은행 공통망 마감/완료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에 처리 가능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지니팩] 가입하면 지니서비스는 데이터가 모두 무료인가요?

지니팩 서비스를 가입한 휴대폰(5G/LTE)에서 음악 스트리밍 할 경우에만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입니다.
아래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무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지니 앱 다운로드 및 업그레이드
- 지니 스트리밍 서비스 이외의 음악 다운로드, VR 콘텐츠, 뮤직비디오 이용 등





모바일 > 부가서비스
KT mobile [착신전환 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신 시 착신전환 신청한 현재 번호로 수신되는지 착신 설정한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수신 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핸드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 + 71 + 연결희망번호 + [*무멘트] + 통화 (딩동댕)+ 종료해 보시거나 016-200-6016번으로 재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이 되지 않을경우 핸드폰 소지 후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588-0010핸드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100(통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 편의점에서도 요금 납부가 가능한가요?

네~KT 대리점이나 플라자의 업무시간이 아닐 때 방문하여 요금 납부가 가능한 고객님들을 위해 편의점에서도 24시간 요금납부가 가능합니다. 다만 납부방법이 지로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명세서와 함께 발송되는 QR코드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우편/이메일/MMS/스마트명세서인 경우 가능)
 
ㆍ 결제수단 : 현금, 계좌이체, 신용카드(삼성/현대/롯데/외환)
ㆍ 가능 편의점 :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