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폰세이프IV] 폰세이프IV R Plan 제휴형에서 폰세이프IV A Plan 제휴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폰세이프IV R Plan은 아이폰 전용 상품이고, 폰세이트IV A Plan은 삼성/LG 휴대폰 전용 상품입니다. 따라서 각각의 Plan 안에서는 변경하실 수 있지만 Plan 간 변경은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휴대폰을 개통한 날을 포함하여 31일 안에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T아이폰클럽] 휴대폰 분실/파손에 대한 보상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총 보상 한도는 60만 원, 1회 보상 한도는 25만 원이며, 최대 2회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 한도 또는 횟수를 모두 사용하면 T아이폰클럽이 해지되고, 이후 남은 할부금 면제 혜택과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T아이폰클럽]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자기부담금은 얼마인가요?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손해액의 30%가 자기부담금으로 청구됩니다.(최소 3만 원)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안전을 지켜 드리는 스마트홈 서비스입니다.
외부의 침입이나 위급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SOS버튼과 문열림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의 SOS버튼은 기존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과 무엇이 다른가요?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은 긴급(SOS) 호출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SOS버튼은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입니다. SOS버튼을 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이 SOS버튼으로 변경됩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2.4GHz를 지원하는 Wi-Fi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통신사, 제조사 상관없음) 또한 스마트홈 앱을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젤리빈 4.2 이상, iOS 9.0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문열림센서/SOS버튼) 구매 시 월 이용요금이나 약정 조건이 있나요?
아니요. 별도의 월 이용요금이나 약정 조건 없이 기기당 5,500원의 선납 이용요금을 1회 납부하면 평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기기 가격 별도)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에 가입한 대표 회선에서 다운로드한 유/무료 앱을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한 기기에서 다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한 기기가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라면 대표 회선에서 다운로드한 유/무료 앱을 다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world[skt] [LTE 안심옵션] LTE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3.04.20 |
---|---|
Tworld[skt] [3G/LTE/5G Data함께쓰기] Data함께쓰기로 사용한 데이터의 양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4.19 |
SKT 앱/부가서비스 [소리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면 소리샘에 저장된 메시지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4.08 |
SKT 앱/부가서비스 [익명호수신거부]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3.04.06 |
SKT 앱/부가서비스 [W Zone] W Zone에서 전화를 걸어 통화를 하다가 W Zone을 벗어나면 통화가 종료되나요? (0) | 2023.04.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