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 모바일 - 유심 인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진행해주세요.
1. 셀프개통 또는 후개통 진행
- 개통이 되지 않은 유심을 꽂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 혹은 후개통 후 유심을 꽂아주세요.
2.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 고객센터(1599-0999)에 연락 주시면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3. 1,2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개통센터(1599-3508)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유심 다운로드 중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뜨나 데이터,통화가 사용이 된다면 유심이 정상 등록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SK 세븐 모바일 -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이용중 서비스 조회/변경 > 요금제 조회/ 변경' 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요금제 변경 시 고객센터(1599-0999(유료)/ 114) 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유심요금제)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나의서비스 > 이용중서비스조회/변경 > 요금제 조회/변경 메뉴를 통해 유심요금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SK 세븐 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데 어떡하죠? (신용카드가 없어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네이버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출처: SK 세븐 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7모바일 - SK 7mobile은 SKT와 동일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나요? (0) | 2024.03.11 |
---|---|
SK 7모바일 (유심요금제) 가입 후 할인기간/약정/위약금/오프라인 가입 가능 여부 (0) | 2024.03.03 |
GSretail [GS더프레시] 배달을 시켰는데 지금 급한 일이 생겨서 외출을 나가야 하는데요? (0) | 2024.02.26 |
GSretail [GS리테일] 홈페이지 가입중 본인인증시 일치하지 않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0) | 2024.02.17 |
GSretail [GS더프레시] 사전예약 매장수령이란 무엇인가요? (0) | 2024.02.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