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 [인터넷] 인터넷 품질 측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용 중인 PC에서 인터넷 품질 측정 사이트(http://myspeed.skbroadband.com/에 접속해 주세요.
[품질 측정 시작하기] 버튼 클릭 > T아이디로 로그인 및 측정 프로그램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품질 측정 관련 문의는 인터넷/집 전화 고객센터: 080-816-2000(무료) 또는 1600-2000(유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 [가족나눔데이터] 가족나눔데이터에 대해 알려주세요
가족이 이용하는 휴대폰 회선을 결합하고, 결합한 회선 수에 따라 매달 500~1,000MB의 데이터를 추가로 받아 나눠 쓰는 상품입니다. T끼리 온가족할인, T가족결합, 온가족 행복플랜 등 무선 결합상품과 중복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2~3회선 결합 시 데이터 500MB가 추가 제공됩니다.
- 휴대폰 4~5회선 결합 시 데이터 1,000MB가 추가 제공됩니다.
SKT 요금제 - [T끼리 온가족할인] T끼리 온가족할인을 신청했는데 할인이 되지 않았어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T끼리 온가족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회선 정지 시 청구되는 일시정지/이용정지 요금은 T끼리 온가족할인의 월정액 할인 대상이 아닙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T끼리 온가족할인 예약 가입을 신청한 뒤, 서류를 접수하지 않거나 필요 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아 가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할인되지 않습니다.
SKT 요금제 - [가족나눔데이터] TB끼리 온가족무료에 가입 중인데 가족나눔데이터에 중복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가족나눔데이터는 TB끼리 온가족무료, TB끼리 온가족프리, TB끼리 TV플러스, 한가족할인, 온가족플랜, T+B(개인형) 상품과 중복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T끼리 온가족할인] T끼리 온가족할인과 T끼리 T내는 요금제를 이용 중입니다. 음성통화를 리필하는 경우, 음성통화 차감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T끼리 온가족할인과 T끼리 T내는 요금제에 함께 가입해 가족 간 음성/영상통화 300분을 무료 제공받는 고객님이 음성통화를 리필하신 경우, 음성통화 차감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족 간 통화: 가족 간 무료 음성/영상통화 300분 먼저 차감 후 리필한 음성통화 차감
- 가족 외 통화: 리필한 음성통화 먼저 차감 후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 차감
SKT 요금제 - [T끼리 요금제] T끼리 요금제를 이용 중인 회선을 3G/LTE Data 함께쓰기의 대표 회선으로 등록할 수 있나요?
네. T끼리 요금제를 이용 중인 회선을 3G/LTE Data 함께쓰기의 대표 회선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온가족플랜] 인터넷을 광랜인터넷에서 기가인터넷로 변경할 수 있나요? 변경할 수 있다면 요금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네. 변경하실 수 있으며, 변경 시 인터넷/휴대폰 요금 할인은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적용됩니다.
단, 2017년 9월 18일(목) 이전에 온가족플랜에 가입하신 경우, 휴대폰 요금 할인은 그달의 마지막 날에 이용 중인 상품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출처 [SKT] T월드 자주하는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요금제 - [3G/LTE/5G Data함께쓰기] 3G/LTE/5G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인 회선으로 휴대폰 결제를 할 수 있나요? (0) | 2022.11.29 |
---|---|
SKT 요금제 -[온가족플랜] TB끼리 TV플러스와 중복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2.11.25 |
Olleh KT SHOP - 핸드폰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18 |
Olleh KT SHOP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어요 (0) | 2022.11.17 |
Olleh KT SHOP - 개통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개통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