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NUGU buds] 블루투스 페어링이 자주 해제 됩니다.
1. 다른 기기에서도 블루투스 페어링이 자주 해제가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이미 다른 기기에 페어링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스마트폰 재부팅 혹은 블루투스 설정 초기화와 NUGU buds 초기화 후 다시 페어링하여 확인해 주세요.
SKT NUGU [NUGU buds]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기기 검색이 안됩니다.
NUGU buds 이어셋이 페어링 대기상태인지 확인하고 기기 검색이 안될 경우 초기화를 한 후 다시 확인해 주세요.
※ 참고 : 이어셋을 충전케이스에서 꺼내면 페어링 대기 상태가 됩니다.
SKT NUGU [NUGU buds]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기기 검색은 되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NUGU buds 제품이 지원하는 블루투스 버전과 프로파일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 버전 : Bluetooth v5.0(aptX,SBC) / 프로파일 : HFP,A2DP,AVRCP
※ 지원 프로파일이 NUGU buds 프로파일에 없을 경우 연결되지 않거나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NUGU[NUGU buds] 블루투스 동작 거리를 알고 싶습니다.
최대 10M 내에서 사용해주세요.
단, 주변에 블루투스 사용 기기가 많거나 고압선이 있는 지역에서는 연결이 불안정하거나 끊길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buds]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A/S 안내
- 제품 사용 도중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사용 설명서를 다시 한번 확인한 후 제품 제조사인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2. 교환 안내
-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 기능 상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구입처에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15일 이후의 제품에 대해서는 A/S 센터에서 제품의 증상과 상태를 확인하여 A/S 처리를 진행합니다.
3. 환불 안내
- 구입 후 14일 이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된 경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 박스의 훼손이 있는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로 인한 제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SKT NUGU [NUGU buds] 이퀄라이저 기능 설정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NUGU buds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실행하여 이퀄라이저 탭에서 4가지중 선택하여 설정 가능 합니다.
- 이퀄라이저 설정 : 기본 / 저음 강조 / 고음 강조 / 선명한 음색
출처: SKT NU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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