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리테일] 멤버십 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와인25+ 무료 멤버십 가입 후)'와인25+ > 나의 와이너리 > 더보기 > 등급 및 혜택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찜한 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와인25+ 무료 멤버십 가입 후) '와인25+ > 나의 와이너리 > 더보기 > 나의 주류 셀러'에 들어가시면, '찜 상품'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님이 찜하신 상품과 구매한 상품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픽업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픽업할 수 없는 경우, 취소가능일시 경과 전에는 '결제내역'에서 직접 결제취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취소가능일시 경과 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픽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지정하신 픽업일 오후 6시부터 픽업이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픽업 매장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픽업 매장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픽업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픽업날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픽업이 늦어질 경우, 지정하신 날짜로부터 최대 8일까지 지정하신 매장에서 상품을 보관하고 있으니 기간 안에 꼭 수령 부탁드립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픽업 매장 주소 및 전화번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내역 > 주문상세 > 매장명' 선택 시 구매하신 매장의 지도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픽업 시 신분증 지참이 필요한가요?
픽업 시 본인확인 절차가 이루어지므로,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GS리테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retail [GS리테일] 주문 상품의 결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0) | 2023.12.28 |
---|---|
gsretail [GS리테일] 와인을 수령했는데 찾아가라는 알림톡이 계속 옵니다. (0) | 2023.12.16 |
gsretail [GS리테일] 주문 후 매장수령 상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할까요? (0) | 2023.12.10 |
gsretail [GS리테일] 원플러스콘은 무엇인가요? (0) | 2023.12.07 |
GS리테일 [GS리테일] 유통기한 임박/지난 상품 배달되었어요. (0) | 2023.11.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