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gsretail [GS리테일] 주문 후 매장수령 상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할까요?

B버베나 2023. 12. 10.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매장수령 상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할까요?
주문한 상품이 없을 경우, GS리테일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매장수령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결제하기 전 픽업 매장 설정 후, 2시간 단위로 수령 시간 대 설정이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매장수령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픽업 날짜 및 시간 변경은 따로 불가하여, 해당 주문을 취소 후에 다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당일 매장수령이 가능한가요?
당일 매장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매장수령 매장 주소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사전예약 매장수령 매장 주소는 '매장 찾기'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매장수령이 가능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사전예약 매장수령 클릭 시 노출되는 상품은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사전예약 매장수령이란 무엇인가요?
우리동네GS APP에서 주문, 결제하고 GS25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도시락, 김밥, 주먹밥 등 FF 상품 운영)





GS리테일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전용상품권은 어디서 등록할 수 있나요?
'(와인25+ 무료 멤버십 가입 후)'와인25+ > 나의 와이너리 > 더보기 > 상품권 메뉴에서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 등록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권 등록 메뉴에서 가지고계신 핀번호를 입력해서 상품권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상품권은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GS리테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