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실버 요금제는 몇 살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만 60세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키즈 요금제는 몇살까지 가입이 가능한가요?
답변A만 13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을 한 이후, 14세가 되면 반값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단, SKT 시스템 기능 변경 이후에 적용 예정)
SK 7모바일 - 안심데이터 요금제를 가입한 경우, 데이터 한도를 다 사용한 후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9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최소 5천원 단위로 후불 납부 충전신청하면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요율은 0.01원/0.5KB가 적용됩니다. 반드시 기본요금제와 함께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가능 요금제: 3G 일반 요금제, 종량형 요금제 가입 불가 요금제: 망내무제한 요금제, LTE 일반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SK 7모바일 - 유료 부과서비스의 경우 당일가입 후 당일 해지 시에는 과금되나요?
과금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수신가능 기간(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또는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퍼펙트콜, 콜키퍼 총 6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SK 7MOBILE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세븐모바일 -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0) | 2024.06.12 |
---|---|
SK 세븐모바일 -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0) | 2024.06.09 |
SK 7 모바일 - 인터넷 접속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0) | 2024.05.30 |
SK 7 모바일 - 유심 인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0) | 2024.05.27 |
SK 7 모바일 - USIM(유심)이란 무엇인가요? (0) | 2024.05.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