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CJ오쇼핑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오쇼핑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오쇼핑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오쇼핑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오쇼핑 주문이 제한됩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상품은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CJ오쇼핑 주문 조회해줘"또는 “CJ오쇼핑 주문내역 알려줘"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많이하는 질문] [CJ오쇼핑]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mall 홈페이지 또는 CJ오쇼핑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오쇼핑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오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leh KT 휴대폰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05.19 |
---|---|
olleh KT 유심 이동으로 기기변경 하면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0) | 2022.05.18 |
NUGU (SK스토아) SK스토아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0) | 2021.07.17 |
SKT NUGU [NUGU 스피커/앱]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6.07 |
SK텔레콤 [누구] Wi-Fi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5.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