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NUGU 스피커/앱] 음성 인식이 잘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디바이스는 최대 4m 떨어진 거리에서도 음성 인식이 가능하지만, 음성 명령을 더욱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아래의 내용을 기억해 주세요.
1. NUGU 디바이스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거나, 목소리가 차단되지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가급적 가까운 곳에서 말하고, 중간에 소리를 흡수하는 방해물이 없어야 인식률이 높아집니다.
2. 음성 명령이 너무 빠르거나 느린 경우에는 정확히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NUGU 스피커/앱] NUGU 디바이스는 평상시에도 내가 하는 말을 듣고 있는 건가요?
NUGU 디바이스는 '아리아' 등의 호출어를 불러야 음성을 인식할 수 있는 상태로 전환됩니다.
따라서, '아리아'를 부르기 전에는 말소리나 일반 대화를 인식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NUGU [NUGU 스피커/앱] NUGU 앱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NUGU 앱은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를 통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NUGU 스피커/앱] NUGU 앱을 통해서도 NUGU 디바이스에 명령을 내릴 수 있나요?
NUGU 디바이스와 거리가 떨어져 있어 직접 NUGU 디바이스에 명령이 어려운 경우, 주변 소음이 심해 NUGU 디바이스가 명령어를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또는 조용하게 말해야 하는 경우 등의 상황에서는 NUGU 앱에서 [텍스트 명령] 기능을 통해 NUGU 디바이스에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1. 홈화면 오른쪽 하단의 플로팅 아이콘을 눌러 디바이스 컨트롤러를 열어주세요.
2. 디바이스 컨트롤러에서 텍스트 명령 메뉴를 실행해주세요.
3. 상단 입력창에 원하시는 명령 문장을 입력해명령을 진행해 보세요.
텍스트 명령이 연결된 NUGU 디바이스에 성공적으로 전달되면, NUGU 디바이스에서 요청한 명령이 실행됩니다.
하단에 보여지는 최근 대화를 바로 누르거나, 자주 이용하는 명령은 즐겨찾기를 설정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NUGU 스피커/앱]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A/S 안내
사용 도중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사용 설명서를 다시 한번 확인한 후 고객센터(1670-0110)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교환 안내
구입 후 14일 이내에 제품의 성능, 기능 상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구입처에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구입 후 15일 이후의 제품에 대해서는 A/S 센터에서 제품의 증상과 상태를 확인하여 A/S 처리를 진행합니다.
환불 안내
구입 후 14일 이내,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된 경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 박스의 봉인이 훼손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 박스의 훼손이 있는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구성품이 누락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에 따른 제품의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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