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SKT 누구 디바이스에 Wi-Fi를 연결하고 나면 다른 Wi-Fi로 변경할 수 없나요?

by B버베나 2021. 4. 4.
 

SKT NUGU 디바이스에 Wi-Fi를 연결하고 나면 다른 Wi-Fi로 변경할 수 없나요?
NUGU, NUGU mini, B tv x NUGU 디바이스 모두 아래의 방법으로 Wi-Fi 변경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변경 설정하기]
'NUGU 앱 > 디바이스 컨트롤러 > 톱니바퀴(설정) 메뉴 > Wi-Fi'를 터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OS 휴대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먼저 휴대폰의 설정에서 Bluetooth를 활성화 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CJ오쇼핑)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오쇼핑 고객센터(080-000-6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CJ오쇼핑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CJ오쇼핑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BBQ) 마이메뉴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BBQ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 > 'BBQ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해당 서비스 화면의 하단에 보이는 4가지의 메뉴 중에서 원하시는 메뉴 우측의 '별표'를 누른 뒤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NUGU 디바이스에게  "BBQ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선택한 메뉴의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현재는 아래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BBQ(4개) :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 크래커

마이 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My Q&A) MY Q&A 서비스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MY Q&A 서비스는 사용자가 직접 음성 명령을 등록하고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NUGU 앱을 통해 질문과 답변을 입력하신 후, NUGU 스피커에 해당 질문을 하시면, 등록해 두신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SKT NUGU (My Q&A) 질문과 답변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MY Q&A 서비스의 질문과 답변은 NUGU 앱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NUGU 앱 > MY Q&A > 새 Q&A 추가하기'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만들어 보세요.   
Q&A 목록을 추가/수정한 후 '변경사항 반영하기' 버튼을 눌러야 NUGU 스피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