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은 무엇이며,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멤버십은 KT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자사매출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시켜 드리며,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고객님 중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번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멤버십 등급 산정 시 홈폰도 포함되나요?
네, 홈폰 요금도 포함되어 멤버십 등급 산정에 반영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고객등급은 별도의 가입절차가 필요없으며 KT 5대 상품을 가입하신 고객은 고객관리 차원에서 자동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다만, 다양하고 풍부한 고객혜택을 받으시려면 멤버십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내 명의로 KT에 2개 이상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등급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멤버십은 유무선통합 멤버십으로 고객님 명의로 된 여러 개의 KT상품를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고객님 명의기준으로 연간 이용요금을 합산하여 하나의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고객등급은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로그인 후 혜택 > 멤버십 안내 > My 멤버십 접속 시 확인 가능
ㆍ 마이케이티 앱 > 홈화면 > K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
ㆍ KT 멤버십 앱 접속 시 확인 가능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나의 고객등급은 얼마나 유지되나요?
연간 자사매출 납부액으로 선정된 고객등급은 매년 1월에 부여하여 연말까지 유지됩니다.
(골드등급 중 모바일 사용기간 6년 이상인 고객 VIP등급 상향은 1월, 7월 연 2회)
다만, VVIP/VIP 요금제 사용으로 등급이 상향된 경우는 요금제를 계속 유지하셔야 등급이 유지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kt | 지난달 요금을 안냈는데 나의 고객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등급 부여시 미납 요금은 매출에서 제외되어 등급하락 요인이 됩니다.
매년 10월말 시점의 미납을 반영하게 되므로 10월말 이전에 미납을 납부하시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정지되면 KT 멤버십 혜택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올레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