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SKT] [ZEM] ZEM 자녀용 앱 이용 시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네, ZEM 자녀용 앱 이용 시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따라서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뒤에도 ZEM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기능은 이용하실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소진 시 이용할 수 없는 기능
· 부모님의 자녀 현재 위치 조회(자동 위치 조회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모님의 자녀 스마트폰 모드 수동 전환(스마트폰 관리에서 '모드 자동으로 변경하기'를 선택하여 시간 설정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SKT] [T데이터쿠폰] T데이터쿠폰을 등록하면 부가서비스에 가입되나요?
아니요, T데이터쿠폰은 쿠폰 금액을 모두 사용하면 자동 종료되는 선불 서비스로, 부가서비스와 관련이 없습니다.
모바일[SKT] [ZEM] 자녀 등록을 했는데 승인 대기 중이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ZEM 앱에서 자녀 등록을 하면 자녀에게 연결 승인 요청이 전송됩니다. 자녀가 연결 요청을 승인해야 자녀와 ZEM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가 연결 요청을 거절하면 자녀 정보가 자동 삭제되며, 자녀 등록을 하려면 자녀 정보 입력 단계부터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또한 자녀에게 연결 승인 요청이 전송된 당일에 수락하지 않으면, 해당 요청이 자동으로 소멸되어 다시 자녀 등록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모바일[SKT] 다른 사람이 내 휴대폰의 통화 내역을 조회할 수 없도록 제한할 수 있나요?
네,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하여 '통화 내역 열람 제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 내역 열람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SKT] 해외 카드로 ARS(1554), T월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휴대폰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하시거나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하시면 해외 카드로 이용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ARS(1554)에서는 해외 카드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모바일[SKT] 청구 요금보다 많은 금액을 납부한 경우, 초과 납부한 금액을 자동 송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나요?
은행자동납부, 현금 납부인 경우 초과 납부한 금액이 100원 이상인 경우 자동 송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환불 계좌를 직접 등록하신 경우에는 초과 납부한 금액이 10원 이상인 경우 자동 송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로 과납 발생 시 카드 매출이 취소됩니다.
모바일[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선불폰(PPS) 요금 충전 시 공동인증서가 필요한가요?
네,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모바일[SKT] 요금을 두 번 납부했는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네, 요금이 이중으로 납부되면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중 납부가 확인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알려 드리며, 환불 계좌를 등록해 두신 고객님은 해당 계좌로 자동 환불해 드립니다.
이중 납부 환불 방법
· 자동납부 고객님: 고객님의 자동납부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단, 매달 2일, 7일, 말일 제외)
· 지로, 카드 납부 고객님: 둘 중 나중에 납부된 금액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현금으로 환불받고 싶으신 경우 다음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본인 방문 시: 본인 신분증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참고 사항
· 환불 시 환불 시점까지의 이자(연 6%)를 함께 지급해 드립니다.
· 개인 고객님은 이중 납부된 금액으로 같은 명의의 휴대폰 회선 요금을 납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SKT)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 [휴대폰 결제] 고객 요청으로 휴대폰 결제 한도가 변경되면, 변경된 한도가 계속 유지되나요? (0) | 2023.02.14 |
---|---|
SKT - 신용카드로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3.02.10 |
SKT - [일시정지] 해외 체류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할 때 특정 일자에 자동 해제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3.02.05 |
SKT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2.03 |
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