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BEE [할인등록] 정상 할인 등록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캐시비 홈페이지 또는 ARS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1) www.cashbee.co.kr로그인>캐시비등록>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에서 확인
2) 1644-0006>②어린이,청소년카드문의>③할인 등록 여부 ARS조회
비회원일 경우
1) www.cashbee.co.kr >캐시비등록>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비회원등록>조회> 카드번호 입력 후 조회
2) 1644-0006>②어린이,청소년카드문의>③할인 등록 여부 ARS조회
※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유효기간까지 확인 가능하나, ARS는 할인등록 여부만(유효기간 확인 불가) 확인 가능합니다.
CASHBEE [할인등록] 청소년요금 잘 적용되다가 일반요금이 차감됐어요. 구입할 때 안내받은 사항이 전혀없어요! 사전에 고지했나요?
카드구입시 동봉된 카드안내장이나 부착된 스티커에 첫 충전 10일 이내에 등록하셔야 할인이 유지되며 미등록시 일반으로 전환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CASHBEE [할인등록]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할인등록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할인등록은 불가합니다.
그러나, ARS를 통한 '비회원 어린이, 청소년 ARS 할인등록'은 가능합니다.
CASHBEE [할인등록] GS25에서 팝캐시비 카드를 샀는데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GS25편의점 포스기에서 구입시 즉시 현장할인등록 가능합니다.
생년월일을 등록하시면 별도의 등록절차없이 할인등록이 됩니다.
※ 할인등록없이 사용할 경우 일반요금이 차감됩니다.
※편의점에서는 생년월일 입력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학년제 지역[전남, 원주]의 경우 지역 할인 요금 정책에 맞게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편의를 위해 '해당학년의 출생연도+3월1일'로 등록하시면 정책에 맞는 할인 요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 : 2001년생 청소년 등록 시 20010301로 등록)
CASHBEE [할인등록] 홈페이지에서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실사용자 정보로 회원가입후 로그인 > [캐시비등록] > [신규카드등록]에서 카드등록하신 후,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메뉴에서 할인등록진행 가능합니다.
할인등록 완료 후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메뉴 접속시,
등록한 카드번호 오른편에 ""할인해지""버튼이 보일경우 정상 할인등록된 부분이며,
등록한 카드번호 오른편에 ""할인등록""버튼이 보일경우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어 할인등록진행 필요합니다.
※ 일반으로 신호가 변경되었던 카드를 할인등록하신 경우, 영업일기준 3일후 할인요금이 적용됩니다.
CASHBEE [할인등록] 일반용 카드는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이 되나요?
'일반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의 경우, 어린이/청소년으로 할인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연령에 맞는 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시비 [카드] 팝캐시비 사용 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10.13 |
---|---|
캐시비 [할인등록]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에서 카드 구매 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10.09 |
캐시비 [카드] 일반,어린이,청소년 카드로 구분 되어 있나요? (0) | 2023.09.29 |
캐시비 [카드] 캐시비 카드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0) | 2023.09.27 |
캐시비 [할인등록] 동생이 사용하던 카드를 언니가 등록해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9.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