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서비스 - 자녀사용내역 조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만 19세미만 회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와 부모 모두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 자녀 ID로 로그인 > My 캐시비 > 사용내역조회 Tab >카드선택, 부모열람신청 클릭후 온라인신청접수 가능합니다.
부모열람 온라인 신청 접수 해주시면 1주 이내 승인 진행 되며
승인 완료 후 부모 계정으로 로그인 > 사용내역조회 Tab에서 자녀사용내역 조회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새로운 소식 > 사용내역 부모열람 이용안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캐시비 서비스 - 홈페이지 비밀번호 분실했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합니다.
통합회원의 경우 L.POINT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비밀번호 찾기 진행되며, 캐시비회원의 경우 휴대폰인증 or 아이핀인증 후 재설정 가능합니다.
캐시비 분실,환불 - 캐시비 카드가 고장났어요.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또는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 환불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형상 훼손(휘어짐/금/노후/펀칭/DIY분해)이 있을경우 잔액만 환불가능합니다.
캐시비 분실,환불 - 파손된 캐시비 카드의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또는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미인식 및 카드번호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캐시비 분실,환불 - 환불봉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캐시비 가맹 편의점 및 캐시비충전가맹점에 환불봉투 비치되어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도 환불봉투 양식 다운/출력 가능합니다.
※ 환불봉투 구비장소
- 수도권 - 가판대(개인충전소)
- 그 외 - 편의점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잔액환불 > 환불봉투 온라인 다운로드
캐시비 분실,환불 - 고장(파손) 카드 잔액 환불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당사 발송시, 발송후 당사도착 환불까지 최대 4주 소요됩니다.
출처: 캐시비
자주하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