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모바일 캐시비 - 사용내역은 어떻게 조회 하나요?

by B버베나 2023. 11. 19.
 

Mobile 캐시비 - 사용내역은 어떻게 조회 하나요?
사용 내역 메뉴를 통해 월별 사용 내역 및 최근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상세한 내역 열람을 원할 경우 캐시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Mobile 캐시비 - 간편 결제란 무엇인가요?
충전시마다 결제정보를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미리 등록해둔 카드로 충전하는 서비스입니다. 최초 등록 이후, 인증(PIN/지문)만으로 간편하게 충전됩니다.






Mobile 캐시비 - 캐시비 스탬프가 무엇인가요?
모바일캐시비 메인화면->스탬프->신청하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3,000원 이상 구매 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 10개가 모이면 세븐일레븐 1,000원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세븐일레븐 스탬프 적립조건]
-스탬프는 최대 30개 적립 가능하며 상세 적립 내역은 2~3일 후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0개 이후에는 더이상 적립이 되지 않으니 쿠폰받기를 통해 스탬프를 사용하세요)
-스탬프 유지 기간은 1년(1년 이후 자동 소멸)이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여러장 동시 사용 가능)
단, 세븐일레븐 매장 개/폐점에 따라 사용가능 매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주류/담배 등 서비스상품은 지불금액에서 제외됩니다.





Mobile 캐시비 - 어플에서 카드로 충전을 했는데 카드는 승인됐는데 잔액이 그대로예요.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시 하단에 [미완료내역]이라는 메뉴에서 내역이 확인되시면 클릭하여 충전재시도 하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Mobile 캐시비 - 최근 버스 사용 후에 잔액이 전부 사라졌어요.
고객님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사용내역 하단의 [최근내역 전송]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내역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Mobile 캐시비 - 캐시비로 결제할 경우 APP을 실행해야 하나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모바일캐시비 결제 시 모바일 NFC 기능을 활용하여 결제를 하기 때문에 별도로 APP을 실행하지 않아도 모바일캐시비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캐시비 결제 사용 시 단말기의 NFC 기능이 활성화(NFC읽기/쓰기)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사용 바랍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