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리테일] 한번에 결제하여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한 개의 주문에 여러 배송지를 입력하는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상품 배송 상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내역 > 주문상세'의 배송 상태 알림바에서 현재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배송 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1대1 문의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해당 배달 주문을 수행한 배달대행사에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배송 불가 지역으로 주문하고 싶어요
매장로부터 약 1.5km ~ 2km 권역에 대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배달대행사의 사정에 따라 배달이 불가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배송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배송 주소 변경은 따로 불가하여, 해당 주문을 취소 후에 다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후 배송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배송시간 변경은 따로 불가하여, 해당 주문을 취소 후에 다시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배송이 제한되는 상품이 있나요?
쌀, 생수 6개입 등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상품처럼 라이더가 배송하기 어려운 상품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수퍼 예약배달 서비스 이용 시 해당 상품 또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 주류, 담배류는 배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정기배송도 가능한가요?
현재 정기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출처: GS리테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