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리테일] 와인을 수령했는데 찾아가라는 알림톡이 계속 옵니다.
수령하실 때 QR로 수령처리가 진행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매장 방문 시 QR로 수령처리를 꼭 부탁드리며 물건을 받으셨으며 8일 후에 자동 수령 처리 되시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THE POP 앱, GS THE FRESH 앱에서 QR이 보이지 않습니다.
마켓포, GS SHOP 앱을 통해 구매하신게 아닌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앱으로 결제 시 해당 앱 주문내역에서 QR(바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한 와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을 완료하셨다면, 나만의 냉장고 > 보관함에서 픽업예정일자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이후 주문내역은 우리동네GS > 주문내역 > 와인25+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제휴고객몰은 무엇인가요?
제휴고객몰은 와인25+와 제휴되어있는 특정 제휴사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몰입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페어링몰은 무엇인가요?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 등 페어링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는 쇼핑공간입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음식 상품과 와인을 함께 픽업할 수 있나요?
주류와 함께 주문하신 페어링(음식,부대용품)은 주문 시 입력하신 주소로 택배배송 됩니다. 주류와 함께 픽업은 불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와인을 예약하면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실 때 지정하신 GS25 또는 GS THE FRESH(수퍼)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배송 상품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사전예약/기획전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주문을 처리한 매장에 유선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주문 취소 신청을 하였으나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왜 그런가요?
고객센터 또는 주문을 처리한 매장에 유선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출처: GS리테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