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gsretail [GS리테일] 결제수단으로 무엇이 있나요?

B버베나 2023. 12. 30.

GS리테일 [GS리테일] 결제수단으로 무엇이 있나요?
우리동네GS 앱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단 이용하시는 서비스/상품 별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GS Pay, 신용카드, 모바일팝, 휴대폰결제,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상품권: 도시락상품권, 리테일/와인상품권, 클럽할인, 해피머니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등

할인/포인트: GS&POINT, 멤버십리워즈, 할인쿠폰, 통신사할인, POP할인, 카드할인 등




GS리테일 [GS리테일] 리뷰(상품평) 수정 및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후기'의 작성한 후기에 수정버튼을 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 완료 후 익일 0시부터 30일 동안 수정 버튼이 노출되고, 
이후 삭제 버튼이 노출되어 삭제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재고가 일치하지 않아요.
매장별 재고 데이터 조회 시점과 매장 방문 시간 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재고 보유 여부는 해당 매장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으로 판매량 높은 상품인 경우 시스템 재고와 점포 실 재고 간의 수량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모든 상품의 재고를 조회할 수 있나요?
주요 매출 상품(브랜드별 5000개 내외)을 기준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재고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홈 화면 >  상품찾기' 를 통해 상품을 검색하시면, 매장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찜한 매장은 1개밖에 설정할 수 없나요?
찜한 매장은 수퍼, 편의점 각각 최대 10개까지 추가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 리테일] 찜한 매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홈 화면 > 매장찾기'에서 검색되는 매장명 우측의 별 표시를 선택하면 찜한 매장 등록이 완료됩니다.





GS리테일 [GS리테일] 매장찾기에서 상세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1. 매장찾기 상세정보가 표시되지 않을 때는, 앱에서 위치정보 사용권한을 설정하지 않아서 표시되지 않습니다.

2. 앱 권한 중 위치정보에 대한 허용접근을 설정해주세요.



출처:  GS리테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