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SK 7모바일 - 새 휴대폰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꽂았으나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by B버베나 2024. 3. 27.
 

SK 세븐 모바일 - 새 휴대폰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꽂았으나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새로 구매하신 휴대폰이 자급제폰 혹은 해외 휴대폰일 경우 전산에 휴대폰 등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전화주시면 휴대폰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SK 세븐 모바일  - 개명을 했습니다. 신청서 작성 시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사이트에서 실명 등록 이후 신청서를 재접수 해주세요.

1. 네임채크: https://www.niceid.co.kr/name_fowd.nc
2. 오케이네임:http://www.ok-name.co.kr/CommonSvl





SK 세븐 모바일  - M-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는데, MAC Address를 못찾겠어요.
M-WiFi 부가서비스 신청을 위해 아래의 경로를 통해 내 핸드폰의 MAC Address를 확인해주세요.
•iOS : 설정 > 일반 > 정보 > Wi-Fi 주소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Wi-Fi MAC 주소






SK 세븐 모바일  - 지하철/공공장소 등에서 무선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SKT의 T-wifi zone에서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M-WiFi]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14(무료) 및 기타폰 이용시1599-0999(유료)로 전화 신청, 또는 홈페이지의 [나의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세븐 모바일  -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 현재 홈페이지 '나의 서비스' 메뉴를 통한 은행 자동납부 신청이 일시적으로 불가합니다. 고객센터<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요금 납부 방법은 SK 7mobile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서비스 > 요금 납부관리 > 요금안내서/납부방법변경)
카드 또는 계좌이체 자동납부 변경 시, 가입자와 동일한 명의의 신용/체크카드 및 계좌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입자와 다른 명의의 자동 납부 정보로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599-0999(유료)/휴대폰114>를 통해 변경 바랍니다.






SK 세븐 모바일  - 워치,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 태블릿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SK 세븐 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