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가입 후 통화품질이 불량한듯 한데 해지 시 위약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이동통신분야의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따라 7mobile에서는 14일 이내 통화품질 불량 확인 시에는 계약 해제 및 할인반환금을 면제해드립니다.
이용약관 제38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통신서비스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이 있던데 그 기준에 따라 모두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2018년 10월에 신속한 이용자 피해구제를 위해 자주 발생하는 분쟁 해결기준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7mobile에서는 가입/이용/해지 등 12가지 분쟁 유형으로 분류된 유형별 고객 불만을 해결하기 위한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우선시하는 자세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 불만을 해결하도록 힘쓰겠습니다.
SK 7모바일 - 법정대리인 동의없는 미성년자 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방송통신위원회의 [맞춤형 피해구제 기준]에 따라 즉시 이동전화 서비스 계약 취소 및 부과된 사용요금에 대해서는 환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7모바일 -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이 무엇인가요?
회사는 고객과의 이용계약 체결시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이하 대리가입 시에는 대리인 포함) 이 제시한 신분증 및 증서 등(별표2 구비서류)을 통해 본인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본인여부 확인소홀로 인한 피해발생시 선의의 제3자에게 일체의 요금청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부정가입방지시스템의 장애, 작업 등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용약관 별표2의 구비서류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하고, 시스템이 원활하게 정상 복구된 이후에 신분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경우 진위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제14조제1항제17호 및 제16조제2항제13호에 따라 이용정지 및 해지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K 7모바일 -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구매 상품 및 구매 방법에 따른 도착 시점을 확인해주세요.
1. 유심
1) 유심만 먼저 구매하는 경우
① 택배(우체국)배송: 평일 오후 4시까지 주문 시 당일 발송(다음 날 도착 확률 98%)
② 당일배송: 평일은 오후 3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1시까지 주문 시 당일 도착 (서울 및 일부 수도권 지역)
③ 바로배송: 주중/주말 상관없이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 주문 시 2시간 내 도착(전국. 단, 일부 제역 제외)
(※ 당일배송 및 바로배송 가능 여부는 유심 주문 화면에서 배송지 입력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가입 신청서 작성하며 유심을 함께 신청하는 경우('유심없음'으로 온라인 신청하는 경우)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 진행
(※ 배송은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은품은 유심과 별도 배송되며, 배송예정일은 신청내역조회 or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2. 휴대폰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 진행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출처: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7 모바일 -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0) | 2024.05.01 |
---|---|
SK 세븐모바일 - (유심요금제)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4.04.30 |
SK 세븐모바일 - 유심이용 휴대폰등록(확정기변)이란? (0) | 2024.04.24 |
SK 세븐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가입 시, 이전 통신사는 직접 해지해야하나요? (0) | 2024.04.21 |
SK 세븐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외국인도 가능한가요?) (0) | 2024.04.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