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복지할인혜택이 가능한가요?
복지전용요금제를 이용하셔야 복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장애인(단체),국가유공자,수급자,차상위계층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복지전용요금제의 경우, 다른 이동전화 회사를 포함하여 가입자당 1회선, 단체의 경우 1단체당 2회선, 가구의 경우 1가구당 4회선만 가입이 가능하오니, 가입 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SK 7모바일 - 복지할인 혜택은 몇 회선까지 받을 수 있나요?
타 통신사 포함하여 1회선에 대해 적용 되며, 타 통신사에서 복지할인 혜택을 받고 있는경우 sk텔링크에서는 복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개인: 1대상자당 1회선 (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 단체: 1단체당 2회선 (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 차상위계층 : 가구당 총 4개 번호(타 이동통신 회선 포함)
SK 7모바일 -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변경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사용중인 번호(변경 후 번호)로 자동연결 해 주고, 상대방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ㅇ요금기본제공기간 - 최초 신청일 포함 365일간 무료제공 - 무료제공기간 경과 후 기간만료전 연장가능
① 01X → 010 으로 변경한 경우 연장시 1년간 무료제공
② 010 → 010 으로 변경한 경우 유료로 연장신청가능 (월 3,000원)
SK 7모바일 - 7mobile에서 T-WIFI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M-WIFI서비스이며, T-WIFI ZONE에서 WIFI 접속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월 2,500원 (부가세별도)의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단, 기기변경시 자동해지되는 상품이며, 선불폰의 경우 해지시 1개월 이내 재가입 불가합니다.
기기변경시에는 고객센터(11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다이렉트몰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화면 또는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당월분과 미납분 요금이 있는 경우 자동납부 요금인출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은행자동납부의 경우, 미납분 → 당월분 순으로 인출되며, 통합고객의 경우 가장 오래된 이동전화번호부터 인출처리 됩니다. 단, 카드자동납부는 미납/당월분을 따로 전송하고 승인된 자료 기준으로 수납 처리가 되기 때문에 카드사의 업무처리 과정에 따라 당월분이 먼저 수납될 수도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요금안내서((구)청구서)를 받지 못했는데 어떻게 된 건가요?
모든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15일 이후에 발행되어 발송되므로 매월 20일 안으로 요금안내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이후에도 요금안내서를 받지 못하셨다면 우편요금안내서 주소,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의서비스 > 요금안내서/납부방법 변경 (http://www.sk7mobile.com/cust/post/changePayment.do) 또는 고객센터(1599-0999: 유료,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080-899-0999: 무료)로 확인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MOBILE [알뜰폰]
FAQ: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0) | 2024.07.15 |
---|---|
SK 세븐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0) | 2024.06.30 |
SK 세븐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0) | 2024.06.15 |
SK 세븐모바일 -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0) | 2024.06.12 |
SK 세븐모바일 -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0) | 2024.06.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