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헬로모바일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B버베나 2024. 8. 25.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1.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 서류 및 단말반납 절차 등 안내 확인 후 해지서류 제출
2. 단말관리센터 문의 후 단말 반납 후 단말 점검 진행 완료 후 해지처리 진행
* 이 때, 렌탈하신 단말이 분실/도난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을 납부하신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말 반납만 진행 시에는 해지가 완료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은 어디로 반납하나요? KT망
단말관리센터(1855-1062)로 문의하신 후, 다음 주소로 대한통운택배를 통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7길 3  번개장터

* 사전 문의 없이 임의로 반품/반납하실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반품/반납되지 않으니 유의 바랍니다.





Hello mobile -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Hello mobile -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공통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 Android OS (구글계열) ) SKT망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구글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메뉴 경로
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APN (액세스포인트이름)→새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2) 다른 경로
메뉴→설정→무선제어→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하단의 새 APN에 아래 각 항목 입력


■ 3G 단말 설정 방법


ㅇ APN 입력 정보
이름 : SKT 3G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
MMS 포트 : 9093
APN type : 미입력(설정 안함)
(단, 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OS 단말의 우´internet+MMS´로 안내)
MCC : 450
MNC : 05

■ LTE 단말 설정 방법


ㅇ APN 입력 정보
이름 : SKT LTE
APN : lte.sktelecom.com
(단, LTE단말이지만 3G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MMS 포트 : 9093
APN type : 미입력(설정 안함)
(단, 삼성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OS 단말의 경우 ´internet+MMS´로 안내)
MCC : 450
MNC : 05


※ APN 설정 후 3G 데이터를 잡지 못할 경우 재부팅 (3~4번)
※ 위 항목 중 단말 메뉴상에 없는 항목은 입력하지 않음
※ 단말 제조사별 APN 설정은 일반적으로 [설정]-[모바일 네트워크]또는[데이터 사용량]-[액세스 포인트 이름] 에서 설정 가능 , 제조사마다 설정 메뉴의 위치는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각 제조사를 통해 확인 필요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