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공통
교품 가능합니다.
- 14일이내 : 구입한 대리점
- 14일~1년이내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 USIM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상담사가 접수 확인을 위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사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며, PC 홈페이지의 신청내역 조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 배송 전까지만 가능)
헬로모바일 - 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홈페이지,모바일웹(PC버전)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행복센터 (1855-1144 유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개통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신청한 단말기 색상이 아니라 다른 단말기색상이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휴대폰 제품 교환은 바로 진행해드리며, 최초 상품을 받으신 주소 정보를 이용하며 진행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
(만약, 주소정보수정이 필요하시면 함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환접수시 유의사항>
-교환 요청시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는 택배 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교환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고,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처리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고지 드립니다.
<교환처리 기준>
1.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반품/ 교환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휴대폰 품절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타 기종 기기변경 안됨, 고객님이 원할 경우 취소 후 재접수, 휴대폰 교환 후 구성품 누락건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2.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조사 기준에 따름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출처: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