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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이야기

SK텔레콤 NUGU (SK스토아)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by B버베나 2021. 3. 15.
 

SKT NUGU [FAQ] (SK스토아)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FAQ] (SK스토아)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SK스토아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FAQ] (SK스토아)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T NUGU [FAQ] (SK스토아)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아리아, SK스토아 주문 조회해줘" 또는 "아리아, SK스토아 주문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T NUGU [FAQ] (SK스토아)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FAQ] (SK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FAQ] (NUGU candle) 제품 전원은 어떻게 켜나요?
제품에 어댑터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이후 전원을 끄거나 켤 때에는 제품 바닥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제품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하여 전원 제어는 가급적 바닥의 전원 버튼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