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etail [GS리테일] 개인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설정 > 회원정보를 통해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개인정보 수정이 불가한 항목은 고객센터로 추가 문의 해 주세요.
GSretail [GS리테일] 휴대폰 본인인증이 되지 않을 때에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 휴대폰 명의자 정보가 정확한지, 통신사 선택과 휴대폰 번호가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위 과정으로도 로그인이 불가할 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안내 드리겠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을 타인과 같이 사용하거나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사용해도 될까요?
우리동네GS 앱은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인증을 받은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과 같이 사용할 수 없으며 복수의 기기에서 동시에 이용이 불가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할 때 비밀번호 변경/기관인증이 필요하다고 나오면서 로그인이 안돼요.
1. GS리테일 홈페이지에서 인증을 통해 개인정보를 확인하거나 비밀번호 초기화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 이력이 있는 회원은 본인인증 로그인을 하시면 기존의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ID/PW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고객님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인증절차 후에 제공되어 집니다.
2. 본인인증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임시비밀번호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는 GS리테일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GS25 고객센터 : 080-999-5425
* GS THE FRESH 고객센터 : 080-345-7700
GSretail [GS리테일] ID/PW 로그인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GS리테일 멤버십 아이디/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위 과정으로도 로그인이 불가할 시 휴대폰 본인인증 로그인 및 간편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이디/비밀번호 오류에 대한 추가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안내 드리겠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본인인증 로그인은 무엇인가요?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본인 여부 확인 후 우리동네G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로그인 방식입니다.
온라인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고객님의 실명과 연계된 휴대폰 번호 등을 통해 본인인증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은 보다 강화된 안전장치로서 실명인증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등을 통해 고객님 본인 여부를 인증하게 됩니다.
이는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고객님의 정보, GS&POINT 악용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으로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인증받기를 권합니다.
출처: GS리테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일상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