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etail [GS리테일] 웹사이트나 매장에 관련된 문의/건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을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의 궁금증이나 건의사항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의 의견을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처리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서비스별 담당자가 처리 및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회원 정보는 안전하게 처리되나요?
GS리테일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고, 고객님이 동의한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활용하며, 법적 근거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보안 시스템 운영, 개인정보보호 인증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SSO란 어떤 건가요?
하나의 온라인 서비스에 로그인 되어 있을 경우, 다른 GS리테일 온라인 서비스 접속 시 자동 로그인 되는 기능이며, GS리테일 홈페이지(모바일), 우리동네GS앱, GS SHOP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예시. 우리동네GS 앱 로그인 상태에서 GS SHOP 앱을 설치하면 별도 로그인 필요 없이 자동 로그인 가능)
SSO 약관에 동의하셔야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GS리테일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또는 각 앱 설정 메뉴에서 동의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회원 탈퇴 후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로 다시 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개명을 했는데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이름변경" 메뉴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타인 명의로 가입된 회원님은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휴대폰 번호나 주소 등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확인 및 수정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GS리테일 통합회원이 뭔가요?
2021년 GS리테일과 GS홈쇼핑 간의 합병에 따라, GS SHOP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GS리테일 멤버십 회원 약관이 개정되었습니다. 2021년 8월 이전에 가입하신 GS리테일 회원님의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시면 GS SHOP 이용 및 멤버십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GS리테일 통합회원 전환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통합회원 전환하기 클릭
(이미 GS리테일 통합회원으로 전환되신 분들은 해당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출처: GS리테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