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더프레시] 우리동네GS앱에서 행사 전단이 보이지 않아요
행사 전단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단골매장이 특정 사유로 인하여 전단 행사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택배상품과 사전예약 배달신청은 어떻게 다른가요?
'우리동네마트 사전예약 > 택배상품'의 경우 결제 후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서비스이며, '우리동네마트 사전예약 > 배달'의 경우 해당 상품의 지정된 수령일, 지정된 시간에 배달되는 서비스입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패널티가 무엇이고, 얼마나 부담해야하는 건가요?
사전예약 패널티란 예약하신 상품을 수령 기간 내 미수령 시, 예약 금액 기준 10% 부과되는 취소 수수료 입니다. 수령 기간 다음날 오전 패널티 금액을 제외한 예약 금액이 환불 됩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사전예약 기간 내에는 자유롭게 취소가 가능하나, 예약 종료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가 필요합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상품 매장 수령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
상품 이미지에 별도로 기재된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는 수령 가능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수령이 가능합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상품 매장 수령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후 픽업 날짜 및 시간 변경은 따로 불가합니다. 다만 예약 기간 내에 취소 후 재 주문은 가능하기에,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상품 매장 수령 시 신분증 지참이 필요한가요?
성인인증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필수 지참 해주셔야 하며, 이외의 상품에서는 지참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GS리테일 [GS더프레시] 사전예약 상품을 지정 매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
사전예약 상품은 점포 별로 주문 수량 만큼만 입고되어 다른 매장에서는 수령이 불가하니 쇼핑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GSretail
많이찾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