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retail [GS리테일] 구매를 했는데 THE POP 등급 산정 시 반영되지 않았어요.
THE POP 등급 산정은 온/오프라인에서 GS&POINT를 적립한 건에 대해서만 산정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GS&POINT 적립 요청을 하지 않으시거나, 온라인 매장에서 ‘GS&POINT 적립안함’을 누르신 경우 등급 산정 시 구매 내역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GS retail [GS리테일] 고객 등급은 얼마나 유지되나요?
등급은 매월 산정되며, 매월 1일 변경됩니다.
산정된 등급은 해당 월의 말일까지 유지됩니다.
GS retail [GS리테일] 멤버십 VVIP, VIP 등급으로 받은 GS25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류, 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한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 결제 시, 우리동네 GS앱 QR를 제시하시면 적용 됩니다.(QR하단 GS25 쿠폰할인 버튼 체크 필요)
GS retail [GS리테일] THE POP 리워즈와 GS&POINT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오프라인 매장(GS25, GS THE FRESH)에서는
- THE POP 앱 > THE POP QR로 이용 가능
- GS&POINT 실물 카드 이용
- 휴대폰 번호 입력(5,000점/P 이상 결제 시 비밀번호 입력 필수) 하여 이용 하실수 있으며, 온라인 매장(GS Fresh Mall)에서는 결제 시 입력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P/10점 단위로 이용 가능합니다.
GS retail [GS리테일] THE POP 리워즈와 GS&POINT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THE POP 리워즈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채널(GS25, GS THE FRESH, GS Fresh Mall 등) 에서 사용 가능하며 THE POP 등급혜택,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구매 시 적립되지 않습니다), GS&POINT는 GS리테일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0.1%가 적립되며 GS리테일, GS칼텍스, GS 홈쇼핑 등 GS&POINT 적립/사용처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GS retail [GS리테일]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보낸 우리동네GS클럽 취소 가능한가요 ?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선물 받은 사람이 미등록시 결제자가 APP내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사람이 14일 이내 미등록시, 결제자에게 자동 환불 됩니다.
GS retail [GS리테일] 구매취소한 취소내역은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어플 내 이용내역에서는 사용내역만 확인이 가능하며 취소내역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가입현황 내 잔여횟수를 통해 횟수가 복원된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GS리테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