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etail [GS리테일] GS&POINT 소멸 예정인 경우 고객에게 어떻게 알림이 되나요?
이메일 안내, 주유적립시 영수증 표기, 홈페이지 로그인시 소멸포인트 안내 팝업되고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패밀리 서비스`의 패밀리 멤버에서 나오고 싶어요.
GS리테일의 각 브랜드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GS 멤버십 화면의 '패밀리 서비스'에서 '이 그룹에서 나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패밀리에서 나가시더라도 언제든지 새로운 패밀리/생성/초대 수락을 통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패밀리 서비스 최초 가입 혜택인 GS&Point 1,000점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패밀리 서비스 등급은 어떻게 산정 되나요?
패밀리 그룹 구성원의 구매 실적을 합산하여, 각 브랜드의 기준 중 가장 높게 달성한 기준의 등급으로 최종 부여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리테일 홈페이지 멤버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VIP 쿠폰 사용이 안되는데, 적용 불가 품목이 있나요?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에서는 결제가 어렵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GS리테일 멤버십의 `패밀리 서비스` 그룹은 어떻게 만들 수 있나요?
GS리테일의 각 브랜드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멤버십 화면에서 '패밀리 서비스 만들기'를 클릭 후 패밀리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시면 패밀리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패밀리 그룹명을 입력한 후 멤버 추가하기를 통해 본인 포함 최대 4명까지 패밀리 멤버를 구성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공유하기로 초대장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리테일 멤버십 산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등급 산정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GS25, GS THE FRESH, 전사 브랜드 : 직전 3개월전 26일~ 직전월 25일
GS SHOP : 직전 6개월전 26일~직전월 25일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리테일 홈페이지 멤버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THE POP' 멤버십 할인쿠폰 사용이 안되어요. 이유가 뭔가요?
'THE POP' 멤버십 할인쿠폰의 경우 주류,담배,서비스 상품은 제외되며, 셀프계산대에서는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하단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1. 회원 탈퇴 후에는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리워즈/쿠폰은 모두 삭제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GS리테일 통합 회원은 전체 탈퇴 처리만 가능하며, 원하시는 앱/사이트만 선택적으로 탈퇴 불가합니다.
3.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4. 「개인정보보호법」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래정보는 법에서 정해진 기간까지 별도로 보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GS리테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retail [GS더프레시] 우리동네GS앱에서 행사 전단이 보이지 않아요 (0) | 2024.02.05 |
---|---|
GS레테일 [GS리테일] 웹사이트나 매장에 관련된 문의/건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을 전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1.30 |
GS레테일 [GS리테일] 리워즈 또는 GS&POINT 다른 사람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0) | 2024.01.24 |
GS레테일 [GS리테일] 기존 회원은 통합 회원가입을 또 해야 하나요? (0) | 2024.01.12 |
GS레테일 [GS리테일] 위젯은 핸드폰에 어떻게 추가하나요? (0) | 2024.01.09 |
댓글